“안양 ‘스마트 시티’ 박차… 경부선 지하화 신속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법당서 강의·모임, 절 마당서 음악회… 복합문화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오세훈 “생활밀착형 소프트웨어 혁신, 약자와의 동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올림픽대로·강변북로 ‘서울색 꽃길’ 만든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상원, 양평 ‘품 유기동물보호센터’ 봉사활동 펼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20일 양평군에 있는 ‘품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 봉사활동을 했다. (경상원 제공)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일 오후 양평군에 있는 ‘품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 봉사활동을 했다.

경상원 직원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품 유기동물보호센터를 찾아 유기견들의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위해 견사를 청소하고 시설을 보수한 뒤 유기견들과 산책하며 교감을 나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경상원 직원은 “평소 직장생활을 하며 봉사활동을 참여하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의미 있는 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짧은 시간이지만 유기견들이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취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상원은 친환경 캠페인, 환경정화 활동, 취약계층 대상 봉사활동 등기관의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ESG 활동들을 지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안승순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