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서울갤러리’ 글로벌 도시 모형 보러 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패션위크, 밀라노와 소통… K패션, 유럽 세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북구 ‘전국 최초 빌라관리사무소’ 사업, 202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교통은 민생’ 강동, 9호선 연장 사업 본격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설 명절, 아동복지시설 찾아 온정을 나누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설 명절, 아동복지시설 찾아 온정을 나누다


- 사회보장위원회사무국장, 혜심원 위문 방문 -




  보건복지부 임혜성 사회보장위원회사무국장은 설 명절을 맞아 2월 5일(목) 14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서울 용산구 소재)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재원아동 및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사회복지 현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임혜성 국장은 "설 명절을 맞아 작지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방문하게 되었다"라며,"아동복지정책은 사회보장정책의 중요한 한 축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정책에 충실히 반영하는 것이 사회보장위원회 사무국의 중요한 역할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관계부처 간 협력을 강화하여, 국민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촘촘한 사회보장 체계를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건복지부는 명절을 계기로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취약계층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쓸 계획이다. 




 <붙임> 현장방문 개요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형식 빼고 실속 꽉!꽉!… ‘강남스타일 노변담화’

조성명 강남구청장 구정 보고회

서울숲 일대 79층 새 랜드마크 우뚝… 오세훈 “글

성수동 삼표레미콘 부지 개발 고시 인허가 절차 거쳐 이르면 연말 착공 6054억 투입 유니콘 창업허브 조성 서울숲 연결 입체 보행데크도 설치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